군휴학 신청절차 안내
< 군휴학 신청 절차 >
1. 신청기간 : 입영일 7일 전 ~ 입영일
(입영통지서에 기재된 입영일 기준)
2. 신청방법
(1) 종합정보시스템(타이거즈)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졸업 - 휴학신청 - 입영일확인(병무청 홈페이지에서 입영일 확인) -
군 휴학 신청 후 승인 결과 확인(최대 2일 이내 승인)
* 입영통지서와 군입휴학원서 제출을 완료해야 승인 처리됨.
* 미승인 시 학과사무실로 문의 전화 : (자치경찰학전공 : 053-850-6170)
(경찰행정학전공 : 053-850-6180)
(2) 종합정보시스템으로 휴학신청 후, 군입휴학원서 출력 및 작성
* 신청자 옆에 본인 이름 기재 후, 출력하여 싸인!
(3) 학과사무실로 서류제출 (2가지)
1. 군입휴학원서
2. 입영통지서
* 제출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 제출 or 이메일 제출
(자치경찰학전공 이메일 : 36071@daegu.ac.kr)
(경찰행정학전공 이메일 : 36073@daegu.ac.kr)
* 이메일 제출 후엔 전화 필수!
(자치경찰학전공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 053-850-6170)
(경찰행정학전공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 053-850-6180)
* 전화가능 시간 :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제외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