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2학년도 취업동아리 추가모집

등록일 2012-08-31 작성자 이가영 조회수 2993

취업동아리 추가모집 공고

 

2012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추가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모집분야

구분

내용

인원

신청대상

비고

취업스터디

학과별 특성에 따른 취업스터디

학과(전공) 소속 회원으로 구성

․자율활동 지원

각 10~20명

3,4학년

재학생

5개 이내 선발

취업동아리

공통의 취업목표를 가진 학생들로 구성된 자율 취업동아리

학과(전공) 구분없이 회원 구성

․자율활동 지원

각 10~20명

3.4학년 재학생

4개 이내 선발

 

2. 운영계획

 

가. 취업스터디

1) 지원신청서를 심사하여 5개 내외의 취업스터디를 선정

2) 취업스터디별 연간 50만원까지 운영비를 지원

3) 모집대상 : 소속 학과(전공) 3~4학년 재학생 10~20명 이내

4) 전 학년도 활동실적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재선정 또는 1년간 대상에서 제외

5) 월 1회 간담회를 통한 활동보고 제출 및 정산, 의견수렴 예정

6) 창업․창직의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여 필요할 경우 창업준비 활동을 병행하는 취업스터디 운영 가능

7) 2012학년도 1학기에 기선정된 취업스터디가 없는 학과만 취업스터디 신청가능

※ [부록1] 참조

 

 

나. 취업동아리

1) 지원신청서를 심사하여 4개 내외의 취업동아리를 선정

2) 취업동아리별 연간 50만원까지 운영비를 지원

3) 모집대상 : 취업 목표가 같은 3~4학년 재학생 10~20명 이내

4) 산학협력교수를 지도교수로 배정

5) 전 학년도 활동실적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재선정 또는 1년간 대상에서 제외

6) 월 1회 간담회를 통한 활동보고 제출 및 정산, 의견수렴 예정

7) 창업․창직의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여 필요할 경우 창업준비 활동을 병행하는 취업동아리 운영 가능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12. 8. 30(목) ~ 9. 10(월)

나.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취업지원센터로 제출하고 신청서 파일은 이메일 송부(ontime1212@daegu.ac.kr)

- 취업스터디 : 신청서식 [서식 1, 2, 3] - 지원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 취업동아리 : 신청서식 [서식 4, 5, 6] - 지원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 2012학년도 취업스터디취업동아리 선정결과 확인 : [부록 1, 2]

 

※ 위 서식들은 취업홈페이지(job.daegu.ac.kr) → Press Room → 교내자료실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