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취업동아리 추가모집
취업동아리 추가모집 공고
2012학년도 2학기 취업동아리 추가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모집분야
구분 |
내용 |
인원 |
신청대상 |
비고 |
취업스터디 |
․학과별 특성에 따른 취업스터디 ․학과(전공) 소속 회원으로 구성 ․자율활동 지원 |
각 10~20명 |
3,4학년 재학생 |
5개 이내 선발 |
취업동아리 |
․공통의 취업목표를 가진 학생들로 구성된 자율 취업동아리 ․학과(전공) 구분없이 회원 구성 ․자율활동 지원 |
각 10~20명 |
3.4학년 재학생 |
4개 이내 선발 |
2. 운영계획
가. 취업스터디
1) 지원신청서를 심사하여 5개 내외의 취업스터디를 선정
2) 취업스터디별 연간 50만원까지 운영비를 지원
3) 모집대상 : 소속 학과(전공) 3~4학년 재학생 10~20명 이내
4) 전 학년도 활동실적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재선정 또는 1년간 대상에서 제외
5) 월 1회 간담회를 통한 활동보고 제출 및 정산, 의견수렴 예정
6) 창업․창직의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여 필요할 경우 창업준비 활동을 병행하는 취업스터디 운영 가능
7) 2012학년도 1학기에 기선정된 취업스터디가 없는 학과만 취업스터디 신청가능
※ [부록1] 참조
나. 취업동아리
1) 지원신청서를 심사하여 4개 내외의 취업동아리를 선정
2) 취업동아리별 연간 50만원까지 운영비를 지원
3) 모집대상 : 취업 목표가 같은 3~4학년 재학생 10~20명 이내
4) 산학협력교수를 지도교수로 배정
5) 전 학년도 활동실적 평가결과를 반영하여 재선정 또는 1년간 대상에서 제외
6) 월 1회 간담회를 통한 활동보고 제출 및 정산, 의견수렴 예정
7) 창업․창직의 사회적 요구를 반영하여 필요할 경우 창업준비 활동을 병행하는 취업동아리 운영 가능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12. 8. 30(목) ~ 9. 10(월)
나.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취업지원센터로 제출하고 신청서 파일은 이메일 송부(ontime1212@daegu.ac.kr)
- 취업스터디 : 신청서식 [서식 1, 2, 3] - 지원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 취업동아리 : 신청서식 [서식 4, 5, 6] - 지원신청서, 활동계획서, 회원명부
- 2012학년도 취업스터디 및 취업동아리 선정결과 확인 : [부록 1, 2]
※ 위 서식들은 취업홈페이지(job.daegu.ac.kr) → Press Room → 교내자료실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