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 자원봉사센터-37(2012.4.15)_총장내부결재
2. DU문화원에서는 우리대학에서 산발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각종 지식나눔 프로그램을 하나로 모아 축적된 지식을 지역사회의 여러 구성원들과 함께 나눔으로써 우리 대학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2012학년도 DU 지식나눔 프로그램을 실시 하오니 각 단과대학에서는 보다 많은 학생이 참가할 수 있도록 홍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모개요
1) 공모대상 프로그램 : 지역주민 및 소외계층을 위한 전공연계/지식나눔 관련 사회봉사프로그램(직접적 선교목적, 학술대회 성격의 프로그램 제외)
2) 공모기간 : 2012.4.16(월) ~ 4.27(금)
3) 공모대상 : 대학 구성원(학생, 교수, 직원 등)으로 이루어진 단체
4) 공모방법 : 신청서 작성 후 E-mail접수(volunteer@daegu.ac.kr)
나. 지원규모 및 지급방법
1) 지원예정 팀 수 : 총 7개팀(신청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지원금액 : 팀당 최대 250만원(팀별로 상이, 심사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지급방법 : 현금영수증(지출증빙) 또는 개인형 법인카드 결재 후 정산
※ 중간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지원금 전액 회수)
다. 진행일정
일 정
|
추 진 내 용
|
비 고
|
2012.3.~ 4.
|
- 프로그램 기획 및 세부사항 준비
|
- 기본 계획 수립
|
4.16(월)~4.27(금)
|
- 공모안내 및 접수
|
- 현수막, 포스터,
홈페이지 공지, 학과 홍보
|
4.30(월)~5.4(금)
|
- 심사 및 선정 프로그램 발표
|
- 지원금 차등 책정
|
5.7(월)~12.31(월)
|
- 프로그램 진행
|
|
-
|
- 중간보고서 제출(신청서 상 기입한 일자)
|
- 사업진행 및 예산집행 정도
(팀별로 제출일자 상이)
|
2013.1.
|
- 평가회 및 결과보고서 제출
|
- 결과보고서는 사업 종료 후
2013.1.23(수) 이내에 제출
|
2013.2.
|
- 지식나눔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발간
|
라. 세부사항 : 첨부파일참조
붙임 1. DU 지식나눔 공모 안내문 1부.
2. 2012학년도 DU 지식나눔 프로그램 신청서 1부. 끝.
|